아이콘 파랑새 톡 왓스쿨 아이콘 카페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Home | 뙆옉깉 깉濡쒕굹삩 梨 | 誘몄젙
빤쓰왕과 공포의 장난감
가격 : 12,000원
작가 : 앤디 라일리 글·그림 | 보탬 옮김
페이지 : 204p
발행일 : 2018-07-06
ISBN : 978-89-6155-745-0
책소개

★ 아마존 베스트셀러 ★
★ 미국, 프랑스, 이탈리아 등 전 세계 12개국 출간 ★
★ 영미권 학교 리더십 수업 교과서 ★

아홉 살 임금의 날카로운 정치 이야기
영국·미국 학부모가 선택한 리더십 동화책!
세상에서 최고로 재미있는 《빤쓰왕》

빤쓰왕이 왜 ‘빤쓰왕’인지 이제 모르는 친구들 없죠? 사악한 너비슨 황제가 한껏 비아냥대며 이웃 나라 에드윈 왕국의 임금 에드윈에게 붙여 준 바로 그 닉네임! 겸손한 빤쓰왕은 이 이름을 사랑하지요. 《빤쓰왕과 공포의 장난감》은 빤쓰왕 시리즈 세 번째 책으로, 제1권 《빤쓰왕과 사악한 황제》, 제2권 《빤쓰왕과 크롱의 괴물》에 이어지는 공포의 모험 이야기예요. 든든한 질 장관과 어릿광대 메건이 함께하는 한, 아홉 살 빤쓰왕에게 두려움이란 없답니다. 앗, 그런데! 굳건하던 메건과 빤쓰왕의 우정이 흔들리는 이 느낌은……?

빤쓰왕은 그냥 웃고 끝나는 동화책이 아니에요. 배꼽 빠지는 웃음 뒤에 날카로운 토론 주제가 숨어 있으니까요. 외국 어린이들은 빤쓰왕을 리더십 교과서로 읽는답니다. 제목부터 으스스한 《빤쓰왕과 공포의 장난감》은 기괴한 상상력과 폭발적인 창의력의 의미를 되새기게 해 주는 책이에요. 깔깔깔 웃다가 똑똑해지는 책 《빤쓰왕과 공포의 장난감》 관전 포인트가 궁금하죠? 일단, 너비스니아 신문 ‘너비일보’를 제1면부터 꼼꼼하게 읽으세요. 그리고 너비스니아의 거대한 장난감 가게로 당장 달려가세요.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세트로 구성된 너비슨 인형 세트를 잔뜩 살 수 있답니다. 물론, 많이 더 많이 살수록 더욱 오싹해질 거예요!

무서운 상상, 어디까지 해 봤어?

상상력이 부족해? 그럼 상상력이 커진다고 상상해 봐.

보름달이 뜨는 순간, 장난감이 살아 움직인다!

우정 중에 최고의 우정을 꼽자면 빤쓰왕과 어릿광대 메건의 우정이겠죠. 사랑하는 메건의 생일날, 빤쓰왕은 직접 개발한 최강 영웅 놀이 세트를 선물합니다. 접착 테이프를 덕지덕지 붙인 투구도 있고, 영웅 멤버 카드도 있어요! 그런데 이상할 만큼 평화로운 한 달이 지난 뒤, 착한 군주로 거듭난 너비슨 황제가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어 줄 장난감 가게를 열겠다고 인터뷰한 신문 ‘너비일보’가 에드윈 왕국에 도착합니다. 세상에, 사악한 너비슨 황제가 착해지다니! 메건은 빤쓰왕이 선물해 준 투구를 던져 버리고 장난감 가게로 뛰어가요. 드디어 장난감 가게의 개업식이 선언되고, 끝없이 이어진 장난감들이 빤쓰왕과 친구들을 기다리고 있네요. 오늘 밤 잠들기 전, 무시무시한 비밀이 숨겨진 너비스니아 장난감 가게로 꼭 찾아가 보세요.
저자소개

앤디 라일리 글·그림 | 보탬 옮김
글·그림 앤디 라일리 카우보이 모자를 좋아하는 영국의 만화가 앤디 라일리는 《자살토끼》 시리즈로 유명하지요. 언제나 멋진 목소리로 ‘우후후후’ 웃곤 해요. 영화와 텔레비전에 재미있는 작품들을 썼고 그 능력을 인정받아 에미상과 영국 영화 및 텔레비전 예술상을 수상했어요. 텔레비전 작품으로는 데이비드 윌리엄과 공동으로 대본을 쓴 《불량 두목 할머니》와 《원피스 입은 소년》 《순록 로비》 등이 있고, 영화 대본으로는 《노미오와 줄리엣》 《해적들!》 《과학자들과 떠나는 모험 이야기》 등이 있어요. 옮긴이 보탬 번역가, 헤드헌터, 그리고 영어 교사로 활동해 온 엄마들 김영미, 한숙형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영어와 프랑스어를 중심으로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책을 기획하며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합니다. 번역한 책으로는 《제레미 핑크, 비밀 상자를 열어라》 《양 헤는 밤》 《열아홉의 프리킥》 《배리 루저》 《나는 버텨낼 거야》 등이 있습니다.

목차

1. 일십일월 9일
2. 오두막과 붙박이장
3. 수상한 한 달
4. 화려한 개업식
5. 토라진 입
6. 공주마마를 찾아라!
7. 마법의 머리카락

8. 너비슨이 너무 많아!
9. 대동단결
10. 공주마마를 알현하다
11. 우리가 배운 것들
*[만화] 너비일보 독자 참여 코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