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파랑새 톡 왓스쿨 아이콘 카페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Home
꼬마 여행자 패딩턴
가격 : 12,000원
작가 : 마이클 본드 글 | R. W. 앨리 그림 | 김양미 옮김
페이지 : 40p
발행일 : 2015-05-01
ISBN : 978-89-6155-550-0
책소개

■ 작품 소개

오랫동안 어린이들에게 사랑받아 온
세계 아동 문학의 고전
따뜻하고 재치 있는 이야기로 공감을 이끌어내는 마이클 본드의 패딩턴 이야기가 그림책으로 출간되었습니다. 마이클 본드는 1997년 아동 문학에 기여한 공로로 영국 여왕으로부터 훈장을 수여 받은 대표적인 문학 작가입니다. 1958년 처음 세상에 나온 패딩턴 이야기는 30여 개 나라에서 출간되어 3천 만 권 이상이 팔리며 지금까지도 사랑을 받는 대표적인 문학 작품이 되었지요. 페루 깊은 숲 속에서부터 영국으로 머나먼 여행을 온 꼬마 곰의 일상 모험 이야기는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인기를 얻으며 세계 아동 문학의 고전으로 평가받고 있답니다.

사랑스러운 꼬마 여행자 패딩턴
오늘은 어떤 모험이 기다리고 있을까?
보들보들 갈색 털과 반짝반짝 까만 코를 가진 귀여운 꼬마 곰이 남아메리카 페루의 깊은 숲 속에서 여행을 떠나 왔어요. 머나먼 길을 헤쳐 온 이 꼬마 곰은 영국의 패딩턴 역에서 브라운 부부를 만나 ‘패딩턴’이라는 이름을 얻고 가족이 되지요. 사람처럼 말을 할 수 있는 특별한 꼬마 곰 패딩턴에게 모든 것은 신나는 경험이 된답니다.《꼬마 여행자 패딩턴》은 윈저 가든 32번지에서 살게 된 꼬마 곰 패딩턴의 하루를 사랑스럽게 그려 냅니다. 호기심 많은 꼬마 곰의 좌충우돌 인간 세상 적응기! 브라운 가족과 함께 살게 된 첫날, 과연 패딩턴에게는 어떤 모험이 펼쳐질까요?

따뜻한 가족의 모습을 돌아보게 하는
아주 특별한 그림책
사람처럼 말을 할 줄 알고, 마멀레이드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는 꼬마 곰 패딩턴. 패딩턴은 평범하지만 특별한 꼬마 곰입니다. 평범한 일상도 패딩턴과 함께라면 특별한 일들이 생기기 때문이지요. 호기심 많고 생각이 뚜렷한 패딩턴은 늘 소동을 일으키지만 예측할 수 없는 뜻밖의 즐거움으로 사람들을 웃음 짓게 만든답니다.
미워할 수 없는 꼬마 곰 패딩턴의 모습은 말썽을 피워도 사랑스러운 개구쟁이 아이들의 모습을 떠오르게 합니다. 패딩턴이 아무리 사고를 치고 소동을 일으켜도 브라운 씨네 가족은 패딩턴을 사랑스러운 시선으로 바라봐요. 또,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풀어 가면서 새로운 상황을 돌파해 나가지요. 그렇게 함께 문제를 해결하면서 깊은 정을 나누는 것이 따뜻한 가족의 모습 아닐까요?
패딩턴 그림책을 통해 아이들은 마음껏 상상하고 경험하며 소중한 꿈을 찾아가고, 어른들은 일상의 평범함을 특별하게 만드는 세상 모든 아이들을 따뜻한 눈으로 바라보게 되길 바랍니다.

①《꼬마 여행자 패딩턴》
보들보들한 갈색 털과 반짝반짝한 까만 코를 가진 귀여운 꼬마 곰 패딩턴은 페루 깊은 숲 속에서 왔어요. 영국의 패딩턴 역에서 브라운 씨 부부를 만나게 된 꼬마 곰 패딩턴에게 앞으로 어떤 모험이 펼쳐질까요?
저자소개

마이클 본드 글 | R. W. 앨리 그림 | 김양미 옮김
마이클 본드 글
영국 버크셔 뉴버리에서 태어나 1947년부터 1966년까지 영국 런던 BBC 방송국 TV 카메라맨으로 일했어요.
1958년 처음 쓰기 시작한 패딩턴 이야기는 전 세계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지금까지 사랑받고 있어요.
마이클 본드는 1997년 아동 문학에 기여한 공로로 영국 여왕으로부터 훈장을 받았어요.

R. W. 앨리 그림
오랫동안 많은 어린이책을 쓰고 그렸어요. 작품으로 《화가 나는 건 당연해!》 《잠 좀 자자, 제발!》 등이 있고, 패딩턴 이야기에 그림을 그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지요. 지금은 아들과 딸, 아내와 함께 로드아일랜드에서 살고 있어요.

김양미 옮김
연세대학교에서 불어불문학을 전공했어요. 지금은 외국의 좋은 책들을 소개하며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해요.
옮긴 책으로 《지브릴의 자동차》 《고양이 학교》 《건강이 최고야!》 《패딩턴의 여행》 등이 있어요.